김원기 경기도의회 부의장, 경기북부 소방 당면현안 청취

북부소방재난본부 합동청사 건립, 소방공무원 심리상당 ‘소담팀’ 운영 등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03/07 [06:54]

김원기 경기도의회 부의장, 경기북부 소방 당면현안 청취

북부소방재난본부 합동청사 건립, 소방공무원 심리상당 ‘소담팀’ 운영 등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03/07 [06:54]

▲ 김원기 경기도의회 부의장 경기북부소방재난본부 방문 소방관계자로 부터 의견,애로사항 청취 모습(사진제공=경기도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경기도북부소방재난본부(본부장 조인재)는 6일 오전 김원기 경기도의회 부의장이 북부소방재난본부를 방문해 경기북부 소방의 당면현안 및 애로사항 등 의견을 청취했다고 밝혔다.

 

이날 김원기 부의장과 조인재 북부소방재난본부장은 주요 당면현안으로 ▲북부소방재난본부 합동청사 건립 ▲효율적 재난대응을 위한 과 조직 신설 ▲소방공무원 심리상담 ‘소담팀’ 운영 및 긴급심리지원팀 신설 ▲2019년 신규인력채용에 관해 논의를 나눴다.

 

김원기 부의장은 “봄철 계속되는 미세먼지에도 아랑곳 않고 현장활동에 최선을 다하는 경기도 소방공무원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재난현장 활동을 위한 지원에 경기도의회가 더욱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북부소방재난본부는 11개 소방서, 2,775명의 소방공무원이 346만 경기북부 도민이 안전할 수 있도록 신속한 현장활동 대응에 노력하고 있다.

 

▲ 김원기 경기도의회 부의장 경기북부소방재난본부 방문 기념촬영모습 (사진제공=경기도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sup5051@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포토]방탄소년단 뷔, 냉미남과 온미남 모두 가능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