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병용 의정부시장, 타이거JK.윤미래씨 의정부시 홍보대사로 위촉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03/07 [08:24]

안병용 의정부시장, 타이거JK.윤미래씨 의정부시 홍보대사로 위촉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03/07 [08:24]

▲ 안병용 의정부시장 타이거JK.윤미래씨 의정부시 홍보대사 위촉 모습(사진제공=의정부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 기념촬영 모습 (사진제공=의정부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의정부=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의정부시(시장 안병용)는 3월 5일 의정부시 신규 홍보대사 위촉식을 개최했다.

 

신규 위촉된 타이거JK. 윤미래 홍보대사는 의정부에 거주하는 시민이며, 방송인이자 가수다. 그동안 의정부시민으로서 남다른 애향심과 긍지를 가지고 꾸준한 방송매체 활동을 통해 신뢰성 있고 인지도 높은 인물로 인정받고 있다.

 

특히 젊은 층에게 인지도가 높아 신·구 다양한 세대별 문화 융합으로 ‘건강과 희망의 100년 먹거리 도시’라는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큰 역할이 기대되고 있다. 또한 향후 영상촬영, 시 행사 참석 등 의정부시에 대한 대외적 홍보를 보다 적극적으로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의정부시의 신규 홍보대사가 위촉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의정부의 브랜드 가치와 정책을 널리 알리고, 시민들에게 사랑받는 ‘의정부의 대표 얼굴’이 되어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하인규 기자 popsup5051@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포토]방탄소년단 뷔, 냉미남과 온미남 모두 가능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