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민방위교육 강사 위촉장 수여

2019년도 민방위 교육을 위하여 선발한 민방위강사

유인선 기자 | 기사입력 2019/03/08 [06:07]

동두천시, 민방위교육 강사 위촉장 수여

2019년도 민방위 교육을 위하여 선발한 민방위강사

유인선 기자 | 입력 : 2019/03/08 [06:07]

▲ 최용덕 동두천시장 민방위교육 강사 위촉장 수여후 환담을 나누고 있다(사진제공=동두천시청)     © 브레이크뉴스 유인선 기자


(동두천=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유인선 기자=동두천시(시장 최용덕)는 지난 5일 동두천시청 시장실에서 동두천시 민방위교육을 위한 강사(일반분야 1명, 실전분야 3명)를 모집하여 위촉장을 수여했다.

 

동두천시에서는 민방위교육의 질 향상을 위해 2년마다 민방위강사를 공개모집하고 있으며, 서류·면접심사 및 사전강의 평가를 통해 우수강사(기본교육 1명, 화재예방 1명, 응급처치 1명, 지진.화생방 1명)를 선발하여 위촉하고 있다.

 

최용덕 동두천시장은 “안보의식 함양과 재난을 대비한 훈련뿐만 아니라 무엇보다도 민방위 대원이 동두천지역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질 수 있는 교육이 될 수 있도록 해 달라.”고 당부했고, 이에 강사들은 “모든 지식과 경험을 통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시 관계자는 “이번 위촉받은 강사는 4월 1일부터 4월 5일까지 실시하는 민방위 기본교육부터 2년간 민방위교육에 강의와 훈련을 담당할 것”이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포토]방탄소년단 뷔, 냉미남과 온미남 모두 가능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