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새봄맞이 범군민 일제 대청소’실시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03/08 [07:25]

양평군,‘새봄맞이 범군민 일제 대청소’실시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03/08 [07:25]

▲ 정동균 양평군수 새봄맞이 범군민 일제 대청소 참석 인사말 모습(사진제공=양평군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 정동균 양평군수 새봄맞이 범군민 일제 대청소 참석하여 쓰레기를 줍고 있다 (사진제공=양평군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양평=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양평군은 7일 아침, 양평 시가지 일대에서 주민, 기관·단체, 군인, 공무원 등 약 1,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대적인 봄맞이 일제 대청소를 실시했다.

 

이날 일제 대청소는 양평읍을 비롯한 11개 면지역에서 일제히 진행 됐으며, 기관·단체, 군부대, 부서별로 담당구역을 지정하여 시가지, 도로변과 하천변, 버스승강장 등에 방치된 쓰레기를 수거했다.

 

정동균 군수는 “미세먼지가 심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참여해 주신 주민과 각 기관·단체, 군 장병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군민이 행복한 양평 실현을 위해서는 깨끗한 환경 조성이 기본적이고 필수적인 사항이다. 우리 주위의 일상생활에서부터 깨끗한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군은 각 읍·면과 연계하여 클린양평지킴이 및 마을 환경지킴이 운영을 연중 실시하여 공백 기간 없이 환경정화활동을 추진하고 있으며, 생활쓰레기 배출요령 교육, 쓰레기 불법투기 및 불법소각 금지와 농촌 폐비닐 수거 홍보 등을 통해 깨끗한 양평 만들기에 총력을 기울일 방침이다.

 

하인규 기자 popsup5051@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화보]현아, 대체불가 무한 매력+한 컷도 버릴 것 없는 장인 면모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