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3회 양평군수배 물맑은양평 사회인야구대회 개막!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03/16 [18:23]

제13회 양평군수배 물맑은양평 사회인야구대회 개막!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03/16 [18:23]

▲ 정동균 양평군수 양평군수배 사회인야구대회 시구 모습 (사진제공=양평군청)     © 브레이크뉴스하인규 기자


(양평=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지난 10일 강상체육공원 내 야구장에서 제13회 양평군수배 물맑은양평 사회인야구대회 개막식을 시작으로 9개월간 긴 여정의 막을 올렸다.

 

이날 개막식에는 장동균 양평군수를 비롯해 황선호 양평군의원, 이영주 경기도의원, 김효식 양평군체육회 부회장과 체육 관계자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개막식에 참석한 정동균 군수는 “매년 야구 리그대회는 따스한 봄날을 알리는 축제의 시작이다.” 며 “대회를 통해 야구의 저변확대를 위한 소중한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 평소 갈고 닦은 기량으로 바라는 목표와 결과를 얻었으면 한다.”고 했다.

 

이원구 양평군야구소프트볼협회장은 “개막식을 위해 참석해주신 내빈 및 선수여러분께 감사드린다.” 며 “올해도 부상자 없이 대회가 잘 마무리 될 수 있도록 선수 및 관계자 여러분께 당부의 말씀을 전한다.”고 말했다.

 

이번 대회는 토요센트럴리그(10개팀), 일요이스턴리그(11개팀), 일요웨스턴리그(13개팀)이 참가하여 주말마다 리그경기를 통하여 대회를 진행한다.

 

▲ 양평군수배 사회인야구대회 기념사진 모습 (사진제공=양평군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sup5051@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승환 국민의힘 중랑구을 후보, 중랑 대박시대 열겠다!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