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의 법칙’ 인연 이상화♥강남, “최근 좋은 감정 가지고 만나” 열애 인정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9/03/17 [11:23]

‘정글의 법칙’ 인연 이상화♥강남, “최근 좋은 감정 가지고 만나” 열애 인정

박동제 기자 | 입력 : 2019/03/17 [11:23]

▲ 이상화♥강남 열애 <사진출처=본부이엔티, 브레이크뉴스DB>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국가대표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출신 이상화(30)가 가수 강남(32)과 열애 중이다.

 

지난 16일 이상화의 소속사 본부이엔티 측은 “확인 결과 이상화와 강남 두 사람은 서로 좋은 감정을 갖고 만나고 있다”며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이어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은 5~6개월 전부터 호감을 갖고 만나고 있던 것으로 확인됐다. 서로 좋은 감정을 갖고 만나고 있으니 앞으로 잘 지켜봐 주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상화와 강남은 지난해 9월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인 라스트 인도양’을 함께 촬영하며 인연을 맺었고, 이후 한국에 와서도 만남을 가지며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상화는 2010 밴쿠버 동계올림픽, 2014 소치 동계올림픽 스피드스케이팅 500m에서 금메달을 목에 걸었으며, 지난해 2018 평창 동계올림픽에서는 500m 은메달을 차지했다. 이상화는 최근 추성훈, 야노 시호, 김동현, 가희, 황광희, 정다래 등이 소속된 본부이엔티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강남은 지난 2011년 MIB 멤버로 데뷔했으며, 팀 해체 후 솔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강남은 지난해 가수 태진아의 진아기획과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활발한 예능 출연을 이어가고 있다.
 
dj3290@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화보]현아, 대체불가 무한 매력+한 컷도 버릴 것 없는 장인 면모
1/4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