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일자리 박람회 18일 개최

유인선 기자 | 기사입력 2019/04/04 [01:51]

포천시, 일자리 박람회 18일 개최

유인선 기자 | 입력 : 2019/04/04 [01:51]

▲ 포천시 일자리 박람회 포스터 (사진제공=포천시청)     © 브레이크뉴스 유인선 기자


(포천=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유인선 기자=포천시는 오는 18일(목) 오후2시 포천종합체육관에서 2019년 첫번째 일자리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일자리 박람회는 생산직, 기술직, 서비스직, 사무직 등 지역내 30여개의 구인업체가 참가하여 청년, 중장년, 경력단절여성 등 전계층을 채용하며, 구직자를 위한 이력서 작성, 면접이미지 컨설팅, 맞춤형 취업정보 제공 등 구직능력 향상을 위한 다양한 취업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박람회는 유관기관과 협업을 통해 수요자에게 맞춤형 취업정보를 제공하여 구인․구직난을 해소하고자 기획한 일자리 박람회로서, 포천일자리센터와 고용노동부 의정부지청 및 포천여성새로일하기센터에서 공동으로 주관하여 개최한다.

 

일자리 박람회는 현장에서 구인업체와 구직자 간 일대일 면접을 통해 채용으로 이어지며, 채용이 되지 않은 구직자는 구직등록후 직업상담사의 지속적인 취업알선을 통해 취업에 성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일자리 박람회를 통해 구인 애로를 겪고 있는 관내 기업체와 취업을 희망 하는 구직자에게 맞춤형 취업알선으로 기업의 구인난 해소와 구직자의 취업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화보]‘스카이캐슬’ 윤세아, 로맨틱한 리조트룩..발리 여신 등극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