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강원도 산불 피해현장 생필품 긴급 지원

유인선 기자 | 기사입력 2019/04/09 [20:10]

양주시, 강원도 산불 피해현장 생필품 긴급 지원

유인선 기자 | 입력 : 2019/04/09 [20:10]

▲ 강원도 산불 피해 생필품 긴급 수송차량 모습 (사진제공=양주시청)     © 브레이크뉴스 유인선 기자


(양주=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유인선 기자=양주시는 9일 대형 산불로 인해 막대한 피해를 입은 강원도 지역 이재민들을 돕기 위한 긴급구호 물품을 속초시에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한 구호물품은 이재민들과 자원봉사자 등에게 필요한 컵라면과 음료, 속옷, 양말, 담요 등 생필품으로 양주시 공직자 모금활동을 통해 마련했다.

 

시는 양주시 상공회, 기초푸드뱅크, 무지개봉사회 등 기관․단체에서 마련한 담요, 양말, 트레이닝복 등 구호물품을 함께 전달하며 피해지역의 신속한 복구를 기원했다.

 

시 관계자는 “대형 산불로 인해 막대한 피해를 입은 강원지역 주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구호물품을 준비해 지원하게 됐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산불로 힘든 시간을 보내는 이재민들이 아픔을 이겨내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양주시는 강원도 피해지역 복구지원을 위한 지원계획을 수립, 자원봉사자와 공무원 등 인력지원단을 편성했으며 요청 즉시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화보]‘스카이캐슬’ 윤세아, 로맨틱한 리조트룩..발리 여신 등극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