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 산수유한우축제 음식전시관 방문객 시선 사로 잡다.

산수유와 한우를 활용한 떡과 음식 전시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04/09 [22:58]

양평 산수유한우축제 음식전시관 방문객 시선 사로 잡다.

산수유와 한우를 활용한 떡과 음식 전시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04/09 [22:58]

▲ 개군 산수유한우축제 음식전시장을 찾은 정동균 양평군수 모습(사진제공=양평군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 산수유와 한우를 활용한 음식 전시장 모습 (사진제공=양평군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양평=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양평군은 개군 산수유한우축제에 산수유와 한우의 어울림이란 주제로 지역특색을 담은 음식전시 및 플레이팅을 기획하여 축제장을 찾은 방문객들의 시선과 발걸음을 사로잡았다.

 

이날 전시된 음식은 개군의 특산품인 개군 한우.비듬나물.산수유를 활용한 건강한 음식 5가지 (산수유청과 산수유를 이용한 한우육회, 산수유청과 오미자청을 이용한 쇠고기더덕말이, 겨자소스를 곁들인 소고기호박선, 유자청과 산수유를 이용한 쇠고기 파채무침 육전, 산수유와 황기, 둥글레로 육수를 낸 한우샤브샤브 )를 선보였다.

 

이외에도 한 방문객은 산수유 분말을 이용한 16회 기념 산수유 떡 전시와 산수유 차를 시음하면서 “다양한 요리를 볼 수 있고 만드는 방법 설명까지 들을 수 있어 좋다”며, “주변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여서 집에서도 꼭 한번 만들어 보고 싶다”고 말했다.

 

군 관계자는 “축제의 질을 높이기 위해 양평군 축제추진위원 및 외부전문가의 현장 평가와 방문객 설문을 통해 더욱 발전해가는 축제가 되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하인규 기자 popsup5051@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화보]현아, 대체불가 무한 매력+한 컷도 버릴 것 없는 장인 면모
1/4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