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양평 혁신교육협력센터 개소 "함께하는 지역교육공동체 첫걸음"

학교를 품어주는 마을, 양평에 살아요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04/10 [11:00]

양평군, 양평 혁신교육협력센터 개소 "함께하는 지역교육공동체 첫걸음"

학교를 품어주는 마을, 양평에 살아요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04/10 [11:00]

▲ 정동균(우측 6번째) 양평군수 양평 혁신교육협력센터 개소 컷팅식 참석 모습(사진제공=양평군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 정동균 양평군수 양평 혁신교육지구 지역교육협의회 위원 위촉 단체사진 모습(사진제공=양평군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양평=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양평군과 경기도 양평교육지원청(교육장 전윤경)은 혁신교육지구 운영을 위해 지난 9일 평생학습센터에서 ‘혁신교육협력센터개소 및 지역교육협의회 위원 위촉식’을 가졌다.

 

정동균 양평군수와 전윤경 교육장은 2019년 첫 발을 내딛는 양평 혁신교육지구의 중요한 안건을 심의·의결할 지역교육협의회 위원을 위촉하고, 혁신교육지구의 컨트롤 타워 역할을 할 양평 혁신교육협력센터 개소식과 더불어 오찬 간담회를 개최했다.

 

위촉식과 개소식에는 정동균 양평군수와 전윤경 교육장을 비롯해 전승희 경기도의회 의원,이종승 문화복지국장, 관내 교장 20여명, 학부모회 대표, 양평 꿈의학교 대표, 대학 교수 등 민·관·학 전문가 40여명이 참석했다.

 

정동균 군수는 “양평군청은 인적·물적 자원을 적극 발굴하고 지원하여 혁신교육의 거버넌스를 구축할 것”이라며 “양평군민의 지성과 감성을 모아 행복한 양평교육을 실현하는데 동참 하겠다”고 말했다.

 

전윤경 교육장은 “양평 학생들은 마을과 학교의 협력 속에서 성장하고 마을의 가치를 활용하여 미래 교육을 준비할 것”이라며 “우리 학생들이 사는 마을은 학생들을 품는 따뜻한 돌봄의 장이 될 것이다”고 화답했다.

 

하인규 기자 popsup5051@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화보]현아, 대체불가 무한 매력+한 컷도 버릴 것 없는 장인 면모
1/4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