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의회, 2019년 정책개발워크숍 개최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04/10 [17:24]

남양주시의회, 2019년 정책개발워크숍 개최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04/10 [17:24]

▲ 남양주시의회 신민철 의장 2019 남양주시의회 정책개발 워크숍 개최 (사진제공=남양주시의회)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 남양주시의회 정책개발 워크숍 모습 (사진제공=남양주시의회)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남양주=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남양주시의회(의장 신민철)는 4월10일(수) 화도읍 동화컬처빌리지에서 시의원과 의정자문의원이 참석한 가운데 정책개발워크숍을 실시하였다.

 

이번 정책개발워크숍은 시의원과 의정자문의원 간 정보교환 및 소통을 통해의정발전에 대한 공감대 형성과 유기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하고자 개최되었다.

 

워크숍은 의회 홍보동영상 상영, 신규 의정자문위원 위촉, 인사말씀, 소양강좌및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한반도 평화시대를 위해 어떻게 대비할 것인지에 대해 한반도평화번영연구소 김형덕 소장의 강의와 함께 지역사회 통일역량 강화 및 평화 통일 공감대 조성 방안에 대한 심도 깊은 토의가 이루어졌다.

 

이날 신민철 남양주시의회의장은“시민들의 행정욕구가 갈수록 세분화․전문화되고 있는 가운데 정책수립에 있어 전문성을 갖춘 의정자문위원의 제언은 매우 중요하다.”며“금일 워크샵을 통해 시의원.자문위원간 유기적인 정책 네트워크가 구축되어 남양주가 수도권 동북부의 중심도시로 나아가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하인규 기자 popsup5051@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화보]‘스카이캐슬’ 윤세아, 로맨틱한 리조트룩..발리 여신 등극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