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이상구 부시장, 동두천LNG복합화력발전소 에너지 시설 현장점검

유인선 기자 | 기사입력 2019/04/11 [20:18]

동두천시 이상구 부시장, 동두천LNG복합화력발전소 에너지 시설 현장점검

유인선 기자 | 입력 : 2019/04/11 [20:18]

▲ 동두천시 이상구 부시장 동두천LNG복합화력발전소 에너지 시설 현장점검 모습(사진제공=동두천시청)     © 브레이크뉴스 유인선 기자


(동두천=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유인선 기자=동두천시 이상구 부시장은 지난 9일 광암동에 위치한 동두천드림파워(주) 동두천LNG복합화력발전소를 현장 방문했다.

 

이번 방문은 최근 원자력 및 석탄화력 발전의 비중을 줄이고, 신재생에너지 비중을 확대하고 있는 상황에서, 경제적이고 기후변화에도 악영향을 덜 미치는 에너지원인 LNG를 활용한 동두천LNG복합화력발전소에 대한 에너지 시설 운영 및 점검 차원에서 추진됐다.

 

동두천드림파워(주) 동두천LNG복합화력발전소는 지난 2015년 상업운전을 시작하여, 858.4MW급 2기에 총 1716.8MW 규모에 달하는 발전소이다.

 

한편, 이상구 동두천시 부시장은 “수도권과 지역사회에 안정적인 전력을 공급하는 동두천LNG복합화력발전소에 많은 시민들이 깊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만큼, 친환경 에너지 보급과 친환경적 기업 운영에 최선을 다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화보]‘스카이캐슬’ 윤세아, 로맨틱한 리조트룩..발리 여신 등극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