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나라사랑 한마음 걷기대회 개최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04/15 [12:32]

의정부시,나라사랑 한마음 걷기대회 개최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04/15 [12:32]

▲ 안병용 의정부시장 나라사랑 한마음 걷기대회 참석 인사말 모습(사진제공=의정부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 안병용 의정부시장 걷기대회 참석 모습 (사진제공=의정부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의정부=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의정부시(시장 안병용)는 4월 13일, 벚꽃이 만개한 중랑천변에서 시민이 함께하는 건강한 사회 만들기 일환으로 5,0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대한민국임시정부 수립 100주년 기념 ‘2019 한마음 걷기 대회’를 개최했다.

 

의정부시체육회 및 경기일보가 주관하고 의정부시가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동막교 광장을 출발지점으로 4km 코스로 진행되었으며, 의정부시체조협회 KK시범단의 에어로빅, 대한민국 줄넘기 국가대표 선수단의 줄넘기 , KB손해보험 배구 응원단의 줌바댄스 및 전자현악 그룹 티엘의 공연 등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졌다.

 

▲ 나라사랑 걷기대회 행사장 모습 (사진제공=의정부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특히, 대한민국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의 뜻깊은 해를 기념하기 위해 참가한 시민들에게 태극기 바람개비를 배부하였으며, 완주한 참가자들 중 3,500명에게 기념품을 전달하고, 추첨을 통해 의류건조기, LED TV 등 푸짐한 선물도 증정했다.

 

또한 의정부시보건소, 국민건강보험공단 의정부지사 등 기관 및 단체에서 시민들을 위해 혈당측정, 골밀도검사 등 무료 건강검진을 실시했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올해는 대한민국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이 되는 뜻깊은 해이며 안중근 의사 순국 109주기가 되는 해로, 이번 한마음 건강걷기를 통해 그 분들의 숭고한 정신과 뜨거운 나라 사랑하는 마음을 되새기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하인규 기자 popsup5051@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화보]‘스카이캐슬’ 윤세아, 로맨틱한 리조트룩..발리 여신 등극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