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의회 백선아 의원,남양주시 수도급수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대표발의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04/29 [16:35]

남양주시의회 백선아 의원,남양주시 수도급수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대표발의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04/29 [16:35]

▲ 남양주시의회 백선아 시의원(더불어민주당 마선거구)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남양주=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남양주시의회(의장 신민철) 백선아 의원이‘남양주시 수도급수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을 대표발의 하였다.

 

본 조례안은 노후 옥내급수관 개량 공사비 지원사업의 기준을 완화하여 보다 많은 주민들에게 혜택을 부여하고 주민의 비용 부담을 경감하여 주민편익을 도모하고자 발의되었다.

 

조례안의 주요개정사항을 살펴보면 노후 옥내급수관 개량 공사비 지원사업의 기준일부를 현행 20년 이상 300세대 이하인 공동주택에서 20년 이상된 공동주택으로 완화하여 보다 많은 주민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였으며 아울러, 상위법령의 관계 규정 인용 조문 등을 정비하여 효율적인 조례 운용을 하도록 하였다.

 

조례안을 발의한 백선아의원은 “본 조례안의 개정이 남양주 시민들이 보다 맑고 깨끗한 양질의 수돗물을 사용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본 조례안은 대표발의한 백선아 의원을 포함하여 이창희, 박성찬, 최성임, 전용균, 이상기, 장근환, 이정애, 원병일, 이도재, 신민철의원이 공동발의 하였다.

 

하인규 기자 popsup5051@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승환 국민의힘 중랑구을 후보, 중랑 대박시대 열겠다!
1/15
자치행정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