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기업커뮤니티협의회, 경제인연합회 발대식 개최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04/30 [11:34]

남양주시 기업커뮤니티협의회, 경제인연합회 발대식 개최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04/30 [11:34]

▲ 조광한 남양주시장 남양주시 경제인연합회 발대식 참석 인사말 모습(사진제공=남양주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 사)남양주시 경제인 연합회 발대식 단체사진 모습(조광한 남양주시장,신민철 남양주시의장 참석)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남양주=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남양주시 기업커뮤니티협의회가 지난 29일 남양주시청 다산홀에서 사단법인 남양주시 경제인연합회를 설립하기 위한 발대식을 개최 했다.

 

남양주시 기업커뮤니티협의회는 자생적으로 만들어져 지역별로 22개의 커뮤니티와 764개의 회원으로 발전한 단체이다.

 

이날 발대식에는 조광한 남양주시장을 비롯한 이홍균 기업커뮤니티협의회장 등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홍균 기업커뮤니티협의회장은“공공성과 전문성을 보유하여기업하기 좋은 환경에서 일할 수 있도록 지역경제의 주체적 역할을 담당할 뿐만아니라 더욱 큰 경제발전과 기업성장을 위하여 기업인들이 주축이 되어 사단법인 설립 발대식을 가지게 되었다”고 밝혔다.

 

발대식에 참석한 조광한 시장은“지금 남양주시의 가장 큰 문제는 철도교통 문제해결 이며, 철도교통 문제해결 없이는 남양주의 변화와 발전은 없다면서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B 노선 사업의 조기 착공과 경춘선-분당선 직결연결을 포함해 남양주 3기신도시 조성의 핵심인 자족확보를 위해 모든 열정을 쏟고 있으며, 기업인들도 기업 경쟁력 확보와 생산성을 높이기 위해 선택과 집중할 때 훨씬 더 조직이 활성화 될 것이다.”고 말했다.

 

또한, “3기신도시 왕숙1지구에 들어설 자족용지는 판교테크노밸리의 2배 규모인 140만㎡가 있지만, 우리시 기업경쟁력 강화를 위해 자족용지를 산업단지 물량으로 확보하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강조했다.

 

하인규 기자 popsup5051@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김성원 후보, 환경정화 봉사로 깨끗한 출정식 ‘눈길’
1/15
경제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