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의회-서울대학교 행정대학원, 교육협력 강화 MOU 체결

교육협력 통한 지방의회의 역량 강화 및 전문성 제고 기대

유인선 기자 | 기사입력 2019/05/03 [04:42]

동두천시의회-서울대학교 행정대학원, 교육협력 강화 MOU 체결

교육협력 통한 지방의회의 역량 강화 및 전문성 제고 기대

유인선 기자 | 입력 : 2019/05/03 [04:42]

▲ 동두천시의회 이성수 의장 서울대학교 행정대학원 교육협력 강화 MOU체결 모습 (사진제공=동두천시의회)     ©브레이크뉴스 유인선 기자


(동두천=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유인선 기자=동두천시의회(의장 이성수)는 지난 30일 시의원의 역량 강화 및 정책연구 개발 등을 위한 상호 긴밀한 협력관계 유지를 위해 서울대학교 행정대학원과 교육 협약(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이성수 동두천시의회 의장을 비롯하여 최금숙 부의장 및 시의원 5명이 참석했으며, 서울대학교 행정대학원에서는 임도빈 원장 및 김은순 지방의정리더십 주임교수가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두 기관은 시의원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 지원 상호협력, 인적․물적 자원 및 정보 교류, 시의회와 대학원 발전을 위한 연구활동 등을 상호 협력하는데 뜻을 모았다.

 

이성수 의장은 “동두천시의회가 성숙한 지방분권의 길로 나아가는데 있어서, 서울대학교 행정대학원과의 이번 교육 협약은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의원 역량의 전문성을 높이고, 나아가 지방자치의 활성화를 위해 더 공부하고 연구하는 의회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화보]‘스카이캐슬’ 윤세아, 로맨틱한 리조트룩..발리 여신 등극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