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의회, 2019년 행정사무감사 대비 주요사업 현장방문

유인선 기자 | 기사입력 2019/05/03 [04:51]

동두천시의회, 2019년 행정사무감사 대비 주요사업 현장방문

유인선 기자 | 입력 : 2019/05/03 [04:51]

▲ 동두천시의회 2019년 행정사무감사 대비 주요사업 현장 방문 모습(사진제공=동두천시의회)     © 브레이크뉴스 유인선 기자


(동두천=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유인선 기자=동두천시의회(의장 이성수)는 제282회 임시회 기간인 지난 4월 30일 동두천 휴양림 조성사업 공사현장 등 주요사업 현장을 방문하였다. 이날 현장방문에는 이성수 의장을 비롯한 동두천시의원 6명과 시설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현장방문은 시에서 추진하고 있는 ▲동두천 자연휴양림 조성사업 ▲놀자숲 조성사업 ▲동두천 국민체육센터 건립사업 ▲변전소∼부처고개간 도로개설사업 ▲소요산 산림욕장 확대개발사업(소요 별&숲 테마파크) 등 순으로 진행됐다.

 

의회는 이날 각 사업별 추진현황을 청취하고, “시행 중인 주요 사업들이 동두천의 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할 수 있는 사업이 될 수 있도록 시행에 만전을 기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성수 의장은 “이번 현장방문을 통해 시에서 추진하는 사업이 주민들에게 얼마나 도움이 될 것인지, 주민의 입장에 추가로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생각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주요 현안사항과 관련된 현장을 수시로 방문해 현장중심 의회를 만들고, 의정활동을 적극 펼쳐 시민과 소통하는 열린 의회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화보]‘스카이캐슬’ 윤세아, 로맨틱한 리조트룩..발리 여신 등극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