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82회 동두천시의회 임시회 폐회

유인선 기자 | 기사입력 2019/05/04 [11:35]

제282회 동두천시의회 임시회 폐회

유인선 기자 | 입력 : 2019/05/04 [11:35]

▲ 동두천시의회 제282회 임시회 모습 (사진제공=동두천시의회)     © 브레이크뉴스 유인선 기자


(동두천=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유인선 기자=동두천시의회(의장 이성수)는 지난 3일 제5차 본회의를 끝으로 5일간 일정으로 개최된 제282회 임시회 일정을 모두 마무리했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제283회 정례회 기간 동안에 실시될 예정인 2019년도 행정사무감사에 대비하여 주요사업 현장방문을 실시하고 문제점을 파악, 개선 및 발전 방안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제5차 본회의에서는 ▶기획감사담당관 소관의 "참좋은지방정부협의회 운영규약 동의안" 등 11건의 안건과 ▶최금숙 부의장이 대표 발의한 "동두천시 중증장애인 자립생활지원 조례안" 등 5건의 조례안에 대한 안건을 가결처리하였다. 환경보호과에서 제출한 "동두천시 폐기물 관리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은 집행부와 의원 간 의견 상이로 인해 계류처리를 하고, 또한 김운호 의원이 대표 발의한 "동두천시 금고지정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전부개정조례안"도 의원 간 의견 상이로 인해 다음 회기 때 다루기로 결정하였다. 조례안 및 일반안건 의결에 이어, 2019년도 행정사무감사 계획서 및 현장방문 결과보고서 채택 건에 대한 가결처리를 끝으로 제282회 임시회를 폐회하였다.

 

이성수 의장은 이번 임시회 기간 동안 현장방문 통해 의원들은 주요 문제점과 개선사항에 대해 확인하고, 사업이 목적한 기간 내에 완료될 수 있도록 집행기관에서 심혈을 기울여 줄 것과 주민이 다 같이 공감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여 줄 것을 당부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화보]‘스카이캐슬’ 윤세아, 로맨틱한 리조트룩..발리 여신 등극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