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중랑지사 “유린 어르신 효축제” 봉사활동 진행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05/08 [14:31]

한국마사회 중랑지사 “유린 어르신 효축제” 봉사활동 진행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05/08 [14:31]

▲ 유린 어르신 효축제 행사 모습 (사진제공=한국마사회 중랑지사)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 유린 어르신 효축제 행사장 모습 (사진제공=한국마사회 중랑지사)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중랑=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한국마사회 중랑지사(지사장 민병현)는 어버이날 당일 중랑구 유린원광종합사회복지관(관장 정현봉)에서 주최하는 “유린 어르신 효축제”에 봉사활동을 실시하였다.

 

효축제는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 지역어르신 대상으로 한국관 관광나이트클럽(중랑구 망우로 326)에서 개최하였으며, 올해로 27회를 맞는 ‘유린 어르신 효축제’는 600여명의 중랑구 어르신이 참여하였으며, 중랑구의 대표적인 어버이날 축제로, 어르신들로 구성된 하모니카 연주, 한국무용등 공연과 주인공이되어 나이트클럽에서 마음껏 흥을 즐기는 청춘 한마당이다.

 

한국마사회 중랑지사는 지역봉사자들과 함께 어르신들에게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고 테이블 정리, 써빙 등 봉사활동을 시행하였으며,

 

중랑지사 민병현 지사장은 “금번 봉사활동으로 지역 내 어르신들이 즐거우셨길 바라며, 지속적으로 어르신들 지원을 위해 발 벗고 나서겠다”고 밝혔다.

 

한국마사회 중랑지사는 금년에도 지역사회 기부금 지원, 근무자들의 재능을 활용하여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해나갈 예정이다.

 

하인규 기자 popsup5051@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김성원 후보, 환경정화 봉사로 깨끗한 출정식 ‘눈길’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