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구의회, 2019년 서울특별시 구의회 의원 한마음체육대회 참가

각 자치구 의원들의 유대강화 및 의정발전 도모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05/08 [19:25]

중랑구의회, 2019년 서울특별시 구의회 의원 한마음체육대회 참가

각 자치구 의원들의 유대강화 및 의정발전 도모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05/08 [19:25]

▲ 중랑구의회 의원 한마음체육대회 입장식 모습 (사진제공=중랑구의회)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중랑=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중랑구의회(의장 조희종)는 지난 5월 7일 구로구 안양천 둔치 축구장에서 개최된 2019년도 서울특별시 구의회 의원 한마음 체육대회에 참가하였다.

 

의원 한마음 체육대회는 서울특별시 구의회 의장협의회 주최로 매년 개최하고 있으며, 25개 구의회 의원과 의회사무국 직원 및 초청 내․외빈 등 500여명이 참가하며 서울시 25개 구의회를 5개 권역으로 나눠 경기를 진행했으며, 중랑구는 성북, 강북, 도봉, 노원구의회와 함께 2권역팀으로 출전하여 마음껏 기량을 겨루었다.

 

이번 한마음체육대회는 선수단 입장 등 식전행사를 시작으로 축구, 족구, 줄다리기, 한마음공던지기, 단체줄넘기, 계주 등 6개 종목 경기 및 의원 노래자랑 등 다채로운 행사가 성황리에 펼쳐졌으며, 특히 중랑구의회가 출전한 2권역팀은 단합상을 받아 권역별 다른팀 보다도 화합된 열의를 보여주었다. 또한, 의원들은 체육대회를 통하여 그동안의 의정활동으로 지쳐있던 몸과 마음에 활력을 불어넣는 계기가 되었다.

 

이날 중랑구의회 조희종 의장은“이번 한마음체육대회를 통해 각 자치구 의회의원들간의 우의와 친목을 통해 결속력을 다지는 한편 더 나아가 단결과 화합을 바탕으로 더욱 발전하는 의정활동에 매진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대회 소감을 전했다.

 

하인규 기자 popsup5051@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화보]‘스카이캐슬’ 윤세아, 로맨틱한 리조트룩..발리 여신 등극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