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올바른 식생활 습관 위한 뮤지컬 공연 큰 호응

“뮤지컬로 올바른 식습관 배워요”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05/11 [13:19]

남양주시, 올바른 식생활 습관 위한 뮤지컬 공연 큰 호응

“뮤지컬로 올바른 식습관 배워요”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05/11 [13:19]

▲ 건강한 피터팬의 튼튼모험 뮤지컬 공연 모습 (사진제공=남양주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 뮤지컬 관람하는 어린이집 아이들 모습 (사진제공=남양주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남양주=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남양주시(시장 조광한)는 10일 시청 다산홀에서 어린이들의 올바른 식생활습관 형성을 위한 뮤지컬 공연을 개최하고, 어린이급식안전관리센터에 등록된 15개소, 545명의 어린이가 참여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뮤지컬은 "건강한 피터팬의 튼튼모험!" 이라는 주제로 어린이들이 지켜야할 3가지 건강습관(손씻기, 싱겁게.골고루.적당히 먹기, 양치질하기)을 알리고, 레이져쇼를 비롯한 신나는 춤과 음악, 귀여운 캐릭터 인형을 통해 아이들에게 보다 많은 볼거리를 제공했다.

 

공연에 참석한 한 어린이집 원장은 “흥미로운 볼거리가 많아 아이들이 더 좋아할 것 같다”며 “남양주시에서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한편, 시는 어린이 대상 편식예방교육인 푸드브릿지 프로그램과 올바른 식품군을 알아보는 컵 샐러드 만들기, 어린이 위생교육 등을 진행 중이며, 앞으로도 체험 중심의 교육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실시할 계획이다.

 

하인규 기자 popsup5051@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화보]현아, 대체불가 무한 매력+한 컷도 버릴 것 없는 장인 면모
1/4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