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아트홀, 뮤지컬 배우 ‘강필석’ 엿보는 매력적 무대 마련

뮤지컬에서 다채로운 캐릭터를 선보여 온 배우 강필석의 취향과 일상 공유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05/11 [14:50]

구리아트홀, 뮤지컬 배우 ‘강필석’ 엿보는 매력적 무대 마련

뮤지컬에서 다채로운 캐릭터를 선보여 온 배우 강필석의 취향과 일상 공유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05/11 [14:50]

▲ 뮤지컬 배우 강필석 단독 콘서트 ‘나의 쉼표’ 포스터 (사진제공=구리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구리=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구리시(시장 안승남)의 문화 랜드마크 구리아트홀은 오는 5월 18일(토) 오후 7시에 "뮤지컬 배우 강필석 단독 콘서트 ‘나의 쉼표’"를 코스모스 대극장에서 선보인다.

 

"뮤지컬 배우 강필석 단독 콘서트 ‘나의 쉼표’"는 뮤지컬 <아랑가>, <스토리 오브 마이 라이프>, <광화문연가>, <번지 점프를 하다>, <쓰릴미>,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 등 수많은 뮤지컬과 연극 무대를 오가며 큰 사랑을 받아 온 배우 ‘강필석’의 담백한 모습을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

 

배우 강필석은 뮤지컬<아랑가>로 제5회 예그린뮤지컬어워드 남우주연상을 수상했을 뿐 아니라 다양한 작품을 통해 관객과 평단에 호평을 받아 왔다. 그는 이번 단독 콘서트를 통해 연기하는 음악인, 음악하는 연기자로서의 진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평소 좋아하는 음악과 일상 등 본인만의 취향을 통해 인생관에 대한 폭넓은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어서 배우 강필석의 잔잔한 일상을 더욱 가깝게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이번 공연은 평소 그와 오랜 호흡을 맞춰 온 조용신 연출과 양주인 음악 감독이 참여해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풀밴드 세트로 꾸며질 이번 콘서트에서는 강필석이 출연했던 작품들의 주요 넘버 뿐만 아니라 팝송과 가요까지 다채로운 선곡을 통해 음악적으로 더욱 탄탄하고 풍성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티켓가는 R석 5만원, S석 4만원이며, 구리아트홀 유료 회원에 가입하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구리아트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전화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하인규 기자 popsup5051@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화보]‘스카이캐슬’ 윤세아, 로맨틱한 리조트룩..발리 여신 등극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