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 송내동 행정복지센터, 제47회 어버이날 행사 성황리 개최

“효를 행하면 모두가 행복합니다”

유인선 기자 | 기사입력 2019/05/15 [19:13]

동두천시 , 송내동 행정복지센터, 제47회 어버이날 행사 성황리 개최

“효를 행하면 모두가 행복합니다”

유인선 기자 | 입력 : 2019/05/15 [19:13]

▲ 최용덕 동두천시장 송내동 행정복지센터 어버이날 행사참석 환하게 웃으며 어르신들에게 인사를 나누고 있다 (사진제공=동두천시청)     © 브레이크뉴스 유인선 기자


(동두천=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유인선 기자=동두천시 송내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고춘기)는 지난 10일 오전 11시 송내동 천주교 성당에서 최용덕 시장, 이성수 시의장 및 시의원, 김성보 동두천시 노인회지회장, 송내동 산하단체장 및 관내 12개 경로당 회장 등 8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47회 어버이날 기념행사를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장 앞에서는 산하단체장 및 위원들이 어르신들게 손수 카네이션을 달아드리며 안부와 감사인사를 전했고, 찾아가는 복지상담 부스를 마련하여 어르신들의 복지민원을 파악했으며, 수지침 무료체험 부스도 마련하여 어르신들의 건강을 살폈다.

 

식전행사로는 ‘두드림! 덩더쿵봉사단’의 풍물공연이 진행돼 행사 분위기를 북돋았으며, 이어서 효행자 및 장한어버이에 대한 표창이 시행되었다. 경기도지사 표창은 부모님을 극진히 모시며 효행을 실천한 공로를 인정받아 고○○ 씨가 수상하였고, 동두천시장 표창은 자녀를 올바르게 키워 자애로운 어버이로서 헌신적 봉사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권○○ 씨가 수상하였으며, 국회의원 표창과 시의회의장 표창은 각각 김○○, 이○○ 씨가 수상하였다.

 

최용덕 동두천시장은 “제47회 어버이날 행사에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참석하신 어르신들의 건강과 안녕을 기원하고, 어르신들이 공경 받는 사회를 위해 앞장서겠다.”는 인사말을 전했다.

 

이번 어버이날 행사는 현대사회에서 잊혀 가는 효 사상을 되새기는 계기가 되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김성원 후보, 환경정화 봉사로 깨끗한 출정식 ‘눈길’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