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경찰서, 시민과 함께하는 ‘범죄예방 합동 순찰’ 캠페인 실시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05/15 [20:01]

구리경찰서, 시민과 함께하는 ‘범죄예방 합동 순찰’ 캠페인 실시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05/15 [20:01]

▲ 김진홍 구리경찰서장 범죄예방 합동 순찰 캠페인 모습 (사진제공=구리경찰서)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 구리경찰서 시민과 함께하는 범죄예방 합동순찰 캠페인 단체사진 모습 (사진제공=구리경찰서)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구리=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구리경찰서(서장 김진홍)는 공동체치안 활성화 및 지역주민의 체감안전 향상의 일환으로 14일(화) 저녁8시 토평동 장자호수 공원 및 원룸단지 등에서 “시민과 함께하는 범죄예방 합동순찰 캠페인” 을 실시 하였다.

 

이날 합동순찰은 구리서 협력단체인 생활안전연합회, 경찰발전위원회 등 10개 경찰 협력단체원과 경찰관 등 총200여명이 참석하였으며, 경찰과 협력단체(시민)가 함께 △여성안심구역및 탄력순찰 요청지역 순찰·홍보, △ 보이스피싱 음주운전 등 범죄예방 캠페인을 실시하였으며, 범죄예방진단팀(cpo)은 환경개선이 필요한 취약장소를 진단 점검 하였다.

 

김진홍 경찰서장은 경찰과 시민(협력단체)이 함께 정기적 합동순찰을 실시해 범죄로부터 안전한 구리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하며, 시민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하인규 기자 popsup5051@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화보]‘스카이캐슬’ 윤세아, 로맨틱한 리조트룩..발리 여신 등극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