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현어린이집, 동두천시 제21호 착한일터 선정

유인선 기자 | 기사입력 2019/05/15 [23:46]

불현어린이집, 동두천시 제21호 착한일터 선정

유인선 기자 | 입력 : 2019/05/15 [23:46]

▲ 최용덕 동두천시장 제21호 작한일터로 선정된 불현어린이집 원생 및 선생님과 기념촬영 모습 (사진제공=동두천시청)     © 브레이크뉴스 유인선 기자


(동두천=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유인선 기자=동두천시(시장 최용덕)는 14일 오전 10시 공동모금회와 협업으로 진행하는 동두천 "희망나눔 행복드림" 착한일터 가입식을 시립불현어린이집에서 실시했다.

 

시립불현어린이집(원장 문계영)은 2010년에 불현동 휴먼시아아파트 단지 내에 설치되었고, 3개 반, 아동 현원 23명으로 0~4세 아동이 주로 이용하고 있다. 갓 태어난 영아가 이용하는 시설인 만큼, 가정보다 편안하고 안락한 상태를 유지하는 한편, 방역 및 위생관리를 철저히 해 2010년 이후 3회 연속 평가인증에서 우수기관으로 인증되었다.

 

시립불현어린이집(원장 문계영)은 지역 내 나눔문화를 실천하기 위해 4세 아동과 함께 휴먼시아경로당을 연간 설, 추석, 어버이날 등 3회 이상 방문, 재롱잔치를 펼쳐 지역 어르신들에게 큰 감동을 전하고 있다.

 

이날 행사는 불현어린이집 1층에서 최용덕 동두천시장 및 공동모금회 관계자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으며, 동두천시 제21호 착한일터로 선정되었다.

 

최용덕 동두천시장은 “경기가 침체되어 사회적 분위기가 좋지 않다고 하지만, 그러할수록 우리시는 시민들께서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더욱 뜨겁게 결속되고 있는 것 같다.”고 말하며, “정기기부에 가입하는 착한 일터가 늘어갈수록 시민의 한 사람으로 큰 긍지와 자부심을 느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승환 국민의힘 중랑구을 후보, 중랑 대박시대 열겠다!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