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광한 남양주시장, 생태하천과 직원 격려위해 손수 격려품들고 방문

하천을 탈바꿈 시키는 그대들은 어벤져스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05/16 [01:04]

조광한 남양주시장, 생태하천과 직원 격려위해 손수 격려품들고 방문

하천을 탈바꿈 시키는 그대들은 어벤져스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05/16 [01:04]

▲ 조광한 남양주시장 생태하천과 기습 방문 직원들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사진제공=남양주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 조광한 남양주시장 생태하천과 직원들과 담소후 환하게 웃고 있다 (사진제공=남양주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남양주=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남양주시장(조광한)은 지난 3월 현업부서와 원거리 근무자를 격려하기 위한 화도 동부출장소와 화도정수장 방문에 이어 14일 남양주시 하천을 힐링 공간으로 탈바꿈 시키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는 생태하천과를 깜짝 방문했다.

 

이번 방문은 하천 불법시설물 대집행 등으로 인하여 고생하고 있는 생태하천과 직원들을 격려하기 위하여 조광한 시장이 간식(피자 등)을 직접 들고 찾아가는 이벤트였다.

 

조광한 시장은 직원들과 담소를 나누면서 “음주취사의 하천문화를 물이 흐르는 하천, 가족들이 즐겨 찾는 힐링 하천을 만들어 시민의 품으로 되돌려 달라.”고 당부했다.

 

또한 “마블코믹스의 히어로들이 팀을 이루어 지구를 지키는 어벤져스와 같이 생태하천과 직원들이 우리시 슈퍼히어로가 되어 하천을 지키는 어벤져스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 말했다.

 

이에 생태하천과 직원들은 “시민과 하천이 함께하는 힐링공간, 아침저녁으로 하천변을 산책하면서 행복을 느끼는 공간으로 만들겠다.”고 화답했다.

 

하인규 기자 popsup5051@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화보]현아, 대체불가 무한 매력+한 컷도 버릴 것 없는 장인 면모
1/4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