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숲어린이도서관, 서울채소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채소악기세상’운영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05/16 [13:52]

중랑숲어린이도서관, 서울채소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채소악기세상’운영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05/16 [13:52]

▲ 신나는 예술여행 포스터 (사진제공=중랑구시설관리공단)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 중랑숲어린이도서관 전경 (사진제공=중랑구시설관리공단)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중랑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영섭) 중랑숲어린이도서관에서는 오는 29일 서울채소오케스트라의 ’채소악기세상’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중랑숲어린이도서관이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에서 주관하고 한국문화예술위원회에서 후원하는 ‘2019 신나는 예술여행’ 운영 기관으로 선정되어 5세 유아부터 초등학교 4학년 학생 약 25명을 대상으로 5월 29일 15시부터 17시까지 키움뮤직 서울채소오케스트라의 ‘채소악기세상’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평소 친숙하게 접할 수 있는 당근, 오이 등 다양한 채소를 가지고 서울채소오케스트라와 함께 아이들이 직접 악기를 만들고, 채소 악기로 다양한 음악을 연주하는 시간이 펼쳐진다. 다만, 유아와 저학년은 악기를 만드는 과정에서 도구 사용에 의한 안전 문제로 부모 동반이 필수이다.

 

‘채소악기세상’ 프로그램 참가 희망자는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모집 중이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중랑숲어린이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하인규 기자 popsup5051@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화보]현아, 대체불가 무한 매력+한 컷도 버릴 것 없는 장인 면모
1/4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