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부소방재난본부-의정부시 정신건강복지센터, 자살예방·생명존중문화 조성 협약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05/19 [16:50]

북부소방재난본부-의정부시 정신건강복지센터, 자살예방·생명존중문화 조성 협약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05/19 [16:50]

▲ 북부소방재난본부  의정부시 정신건강복지센터와 자살예방 및 생명존중문화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식 체결 모습(사진제공=경기도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경기도 북부소방재난본부(본부장 조인재)와 의정부시 정신건강복지센터가 도민의 생명보호와 안전한 사회제공을 위해 손을 맞잡았다.

 

이경수 북부소방재난지휘센터장과 송주연 의정부시 정신건강복지센터장은 17일 오후 북부소방재난본부 회의실에서 ‘자살예방 및 생명존중문화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양 기관은 ▲자살시도자 보호를 위한 정보공유 ▲자살 위험대상자에 대한 이송 지원 ▲자살예방을 위한 교육 제공 ▲정신건강 심리상담서비스 제공 등을 협력·추진하기로 합의했다.

 

이경수 센터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도민의 정신건강증진과 자살예방을 위해 더욱 유기적으로 협력할 수 있게 됐다”며 “안전한 경기도를 실현하는데 한걸음 도약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하인규 기자 popsup5051@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승환 국민의힘 중랑구을 후보, 중랑 대박시대 열겠다!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