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별내행정복지센터, 수락산계곡(청학천) 위법시설물 행정대집행 실시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05/21 [09:29]

남양주시 별내행정복지센터, 수락산계곡(청학천) 위법시설물 행정대집행 실시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05/21 [09:29]

▲ 수락산계곡 청학천 주변 위법시설 철거 모습 (사진제공=남양주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남양주=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남양주시 별내행정복지센터(센터장 김진환)는 20일 수락산계곡 청학천에서 불법으로 음식점을 영업하고 있는 위법시설물에 대하여 행정대집행을 실시했다.

 

행정대집행 대상인 청학리 산100-1번지 A음식점은 개발제한구역 내에서 탈의실, 평상구조물(콘크리트), 철파이트 구조물, 평상 등의 위법 시설물을 설치하여 불법음식점을 수년간 영업해온 곳이다.

 

이날 행정대집행을 위해 별내행정복지센터 도시건축과 직원과 각 센터 철거직원 등 28명이 참여하여 환경정비와 행정대집행을 안전한 분위기에서 마무리했다.

 

센터는 하천이 시민품으로 돌아갈 수 있는 ‘하천 명품 공원화’사업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청학천 주변 불법음식점에 대해서도 원상복구가 이행되지 않을 경우 추가적으로 행정대집행을 추진할 계획이다.

 

김진환 별내행정복지센터장은 “이번 행정대집행을 통해 청학천 주변의 위법행위가 근절되기를 바라며, 별내동.별내면 주민분들도 청학천이 쾌적한 하천이 되도록 불법행위 근절에 많은 참여가 있기를 바란다.”고 관심과 협조를 당부했다.

 

하인규 기자 popsup5051@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승환 국민의힘 중랑구을 후보, 중랑 대박시대 열겠다!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