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배가본드’ 수지, 이전에 보여준 적 없는 색다른 콘셉트 완벽 소화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9/05/25 [02:01]

[화보]‘배가본드’ 수지, 이전에 보여준 적 없는 색다른 콘셉트 완벽 소화

박동제 기자 | 입력 : 2019/05/25 [02:01]

▲ 수지 화보 <사진출처=더블유 코리아>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배우 수지가 하이엔드 컨셉추얼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 6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오는 9월 방영을 앞둔 SBS 드라마 ‘배가본드’를 촬영 중인 수지는 디올 프리폴 컬렉션을 입고 30 몽테인 백을 든 채 더블유 6월호 커버 화보를 촬영했다. 두 가지 버전으로 공개된 커버는 수지의 천진난만한 순수함과 몽환적인 여인의 눈빛을 두루 담아내 눈길을 끈다.

 

<더블유 코리아> 뷰파인더 앞에 선 채 무심하듯 카메라를 응시하는 그녀의 모습에서는 감성 어린 배우의 시선이 드러난다.

 

‘한여름의 서커스’라는 주제로 펼쳐진 이번 화보에서 수지는 한낮의 꿈처럼 몽환적이면서도 나른한 눈빛과 유연한 몸짓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분위기를 압도하는 표정으로 이전에 보여준 적 없는 색다른 콘셉트를 소화했다.

 

수지의 커버 화보는 <W Korea> 6월호를 통해 만날 수 있으며, 더 많은 화보 컷과 영상은 더블유 코리아 홈페이지와 더블유 인스타그램에서 살펴 볼 수 있다.

 

dj3290@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화보]있지(ITZY), 세련된 스타일링부터 미래지향적 무드까지 완벽 소화
1/6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