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 한국국토정보공사 동두천연천지사 착한일터 27호점 합류

희망나눔 행복드림 후원금 모금에 전 직원 참여

유인선 기자 | 기사입력 2019/05/28 [12:14]

LX 한국국토정보공사 동두천연천지사 착한일터 27호점 합류

희망나눔 행복드림 후원금 모금에 전 직원 참여

유인선 기자 | 입력 : 2019/05/28 [12:14]

▲ 최용덕 동두천시장 LX 한국국토정보공사 동두천연천지사 착한일터 27호점 선정 (사진제공=동두천시청)     © 브레이크뉴스 유인선 기자


(동두천=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유인선 기자=동두천시(시장 최용덕)는 지난 24일 오후 2시 공동모금회와 협업으로 진행하는 동두천 "희망나눔 행복드림" 착한일터 가입식을 LX 한국국토정보공사 동두천연천지사에서 실시했다.

 

이날 LX 한국국토정보공사 동두천연천지사 1층 사무실에서 최용덕 동두천시장 및 공동모금회 관계자등 25명이 참석한 가운데 행사가 개최되었으며, 동두천시 제27호 착한일터로 선정되었다.

 

최용덕 시장은 “우리나라 기부가 연말연시에 많이 치우쳐있으며, 개인보다 회사 대표만의 기부가 많다. 그러나 따뜻한 나눔문화를 사회적으로 널리 실천하기 위해 대표자뿐 아니라 직원들 참여도 중요해, 함께한다면 더욱 의미가 클 것이다.”라며, 어려운 가정에 행복과 생명을 지켜주는 귀한 돈을 정기 후원한 직원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한편, LX 한국국토정보공사 동두천연천지사에서는 국토를 측량 조사하여 보다 정확한 국토정보로 토지활용의 가치를 높이는 한편, 토지경계 분쟁을 없애고, 시민 모두가 행복한 바른 지적을 만들기 위해 지역 내 활발한 사업을 펼쳐오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화보]현아, 대체불가 무한 매력+한 컷도 버릴 것 없는 장인 면모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