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소방서, 의용소방대장 이.취임식 가져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06/04 [21:01]

의정부소방서, 의용소방대장 이.취임식 가져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06/04 [21:01]

▲ 의정부소방서 의용소방대장 이취임식 모습 (사진제공=의정부소방서)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 의정부소방서 홍장표 서장 취임 김영이 여성의용소방대장 임명장 수여모습 (사진제공=의정부소방서)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의정부=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의정부소방서(서장 홍장표)는 6월3일 아일랜드 캐슬 베스트워스턴 플러스 연회장에서 국회의원, 도의원과 의용소방대원 등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취임식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소방행정 발전에 헌신하고 의용소방대 운영 활성화에 기여한 이은숙 전임 여성의용소방대장의 노고를 치하하고 새롭게 취임한 김영이 여성의용소방대장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됐다.

 

김영이 신임 대장은 2009년 10월에 의용소방대원으로 임용돼 각종 재난현장에서 봉사 활동을 펼치고 모든 일에 솔선수범하여 의용소방대원들로부터 지지를 받아 여성의용소방대장으로 취임하게 됐다.

 

김영이 대장은 취임사에서 “그 동안 고생한 이은숙 전임 대장에게 감사드리며, 전 대원이 화합을 통해 의정부시의 안전을 위해 봉사하고 의용소방대를 더욱 발전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홍장표 의정부소방서장은 “항상 의정부시민의 안전에 앞장서는 의용소방대의 노고에감사드린다” 며 “신임 대장에게 축하와 함께 의용소방대 간의 협력을 바탕으로 지역사회 안전의 중심에서 의용소방대를 이끌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하인규 기자 popsup5051@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화보]현아, 대체불가 무한 매력+한 컷도 버릴 것 없는 장인 면모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