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구의회, 복지건설위원 주민생활 현장속에서 답찾는 의정활동 펼쳐

장미축제행사장, 중랑천 물놀이장, 중간집하장, 시립중랑노인종합복지관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06/06 [14:26]

중랑구의회, 복지건설위원 주민생활 현장속에서 답찾는 의정활동 펼쳐

장미축제행사장, 중랑천 물놀이장, 중간집하장, 시립중랑노인종합복지관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06/06 [14:26]

▲ 중랑구의회 복지건설위원회 소속의원 현장 활동 모습(우측부터 박열완 부위원장, 최은주 의원, 서상혁 의원, 임익모 의원, 왕보현 위원장, 장신자 의원, 조성연 의원(부의장),신하균 의원)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중랑=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서울시 중랑구의회 복지건설위원회(위원장 왕보현) 소속의원들은 지난 6월 5일 제233회 정례회 상임위원회 활동기간 중 장미축제행사장, 중랑천 물놀이장, 면목동 중간집하장, 시립중랑노인종합복지관 등 4개소를 방문하여 현장의정활동을 펼쳤다.

 

현장방문 시 의원들은 장미축제 행사구간인 연륙교와 겸재교 일대를 시찰하며 비가 많이 오는 장마철에 대비하여 시설물 수방대책을 보다 철저히 준비할 것을 강조했으며, 이번 장미축제에 대한 보완사항을 점검하고 내년에 반영할 것을 당부하였다.

 

또한 중랑천 물놀이장 내에설치하고 있는 야외수영장 공사현장을 점검하며 그늘막 등 부대시설을 잘 마련하여 더운여름에 많은 주민들이 시원하고 즐겁게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무엇보다 안전관리에 애써달라고 거듭 당부하였다.

 

면목동 중간집하장에서는 하절기 위생 및 청결을 강조하였으며, 지속적인 악취관리 및 가로수 식재 등 주민요구사항을 충실히 반영할 것을 요청하였으며, 시립중랑노인종합복지관에서는 프로그램 운영 및 이용현황 등에 대하여 질의하며 짜임새 있고 체계적인 운영에 대해 격려하고 초고령 시대에 지역의 많은 어르신들을 위해 더욱 애써줄 것을 당부하였다.

 

이날 의원들은 “현장 구석구석을 살피며 주민들의 목소리가 실제로 구현될 수 있도록 직접 발로 뛰고 눈으로 확인하는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지속적으로 구현해 나가야 한다”며 “더욱더 주민의 삶 가까이에서 답을 찾는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을 통해 지역현안 해결에 앞장서야 한다”고 말하였다.

 

하인규 기자 popsup5051@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화보]현아, 대체불가 무한 매력+한 컷도 버릴 것 없는 장인 면모
1/4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