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중랑지사 3학기 문화센터 수강생 모집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06/09 [20:34]

한국마사회 중랑지사 3학기 문화센터 수강생 모집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06/09 [20:34]

▲ 한국마사회 중랑지사 문화센터 요가강좌 모습 (사진제공=한국마사회 중랑지사)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 한국마사회 중랑지사 문화센터 꽃꽂이 강좌 모습 (사진제공=한국마사회 중랑지사)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중랑=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한국마사회 중랑지사(지사장 민병현)는 6월 13일(목)일부터 3학기 문화센터 회원을 모집한다.

 

3학기는 7월 9일부터 ~ 9월 27일까지 운영되며 노래교실.통기타교실.꽃꽂이.요가.댄스 등 24개 강좌로 구성되었다.

 

3학기 추가강좌로는 보타니컬 아트, 차밍댄스, 인문학특강 등이 있으며,

 

특히 인문학 특강은 중랑구 사랑나눔후원회와 협업하여 무료로 진행하며, 주민들의 정신건강과 소통을 위한 독서활성화를 위해 강의 경험이 풍부한 사랑나눔후원회 심문자 회장과 초청 인사들로 구성되어 시행할 예정이다.

 

또한 중랑지사 시설을 지역민에게 저렴하게 대관하여, 동호회 동아리 등의 사랑방 단체 등 회의장소로 사용하고 있다.

 

수강 및 대관신청은 6월 13일부터 중랑지사 방문 및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신청이 가능하다.

 

중랑지사장(민병현)은 지역주민의 여가선용과 문화활동 활성화를 위해 다양하고 인기 있는 강좌 편성을 위해 노력하였으며 지역주민이 소통하는 소중한 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하인규 기자 popsup5051@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승환 국민의힘 중랑구을 후보, 중랑 대박시대 열겠다!
1/15
문화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