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일과 삶의 양립을 위한 평생학습 프로그램 운영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06/16 [00:05]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일과 삶의 양립을 위한 평생학습 프로그램 운영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06/16 [00:05]

▲ 의정부시설관리공단 여직원 평생학습프로그램 "수채 캘리그라피" 참석자 모습 (사진제공=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의정부=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강은희)은 지난 5월22일 종합운동장 교육장에서 여직원 10명이 참여한 가운데 평생학습프로그램 ‘수채 캘리그라피’ 첫 수업을 가졌다.

 

의정부시평생교육비전센터의 똑똑학습번개 신청으로 운영하는 ‘수채 캘리그라피’는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자신만의 손 글씨와 대채로운 색감의 수채화를 이용하여 작품을 만드는 과정으로 진행된다.

 

이번 강좌는 매주 수요일 5회에 걸쳐 진행된다. 공단은 이와 함께 매주 금요일에는 ‘이미지 메이킹’강좌를 개설하는 등 일과 생활의 양립활동을 지원하여 직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강은희 이사장은 ‘직장생활에 쫒겨 취미생활을 할 수 없는 직원들에게 일과 삶이 조화롭게 양립할 수 있도록 다양한 취미 및 교양프로그램을 운영하겠다고 하였으며 6월12일부터 시민과 직원들을 대상으로 클래식음악 칼럼니스트 임정빈의 ’클래식으로 듣는 인문학‘ 강좌를 10회에 걸쳐 운영한다고 밝혔다. 수강을 희망하는 시민은 공단 경영지원팀(828-6831)으로 문의하면 된다.

 

하인규 기자 popsup5051@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김성원 후보, 환경정화 봉사로 깨끗한 출정식 ‘눈길’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