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광한 남양주시장, “시민들이 즐겁게 운동하는 것이 최고의 복지이다.”

16일 대한항공 배구단 초청행사 및 제1회 호평.평내센터장배 축구대회 등 참석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06/16 [14:29]

조광한 남양주시장, “시민들이 즐겁게 운동하는 것이 최고의 복지이다.”

16일 대한항공 배구단 초청행사 및 제1회 호평.평내센터장배 축구대회 등 참석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06/16 [14:29]

▲ 개그맨 뚝딱이 김종석 사회로 진행된 대한항공 점보스 배구단과 함께하는 행복한 추억만들기 참석 인사말하는 조광한(우측) 남양주시장 모습 (사진제공=남양주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조광한(우측) 남양주시장 대한항공 박기원(좌측) 감독 선물 교환 모습 (사진제공=남양주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남양주=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조광한 남양주시장이 휴일인 16일 대한항공 배구단과 함께 행복한 추억 만들기 행사 등에 참석하여 시민들과 함께했다.

 

조광한 시장은 남양주시체육문화센터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대한항공 점보스 배구단 초청행사와 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제1회 호평.평내센터장배 축구대회에 참석했다.

 

조 시장은 우선 ‘대한항공 점보스 배구단’과 함께하는 ‘행복한 추억만들기’행사가 개최되는 실내체육관을 찾아 박기원 대한항공 점보스 감독과 선수들을 만나 인사하고 함께했다.

 

이날 행사는 개그맨 김종석씨의 사회로 때마침 열린 남양주시배구협회 클럽 리그전에 참가한 배구동호인과 일반시민 등 1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한항공 배구단 선수 등 소개와 사인볼 전달, 기념사진 촬영 등으로 진행됐다.

 

조광한 시장은 “스포츠를 좋아하는 남양주 시민들이 오늘과 같이 이벤트를 통해 즐겁고 행복했으면 좋겠다. 오늘 하루를 마음껏 즐기시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  제9회 남양주시장배 배구동호인 클럽 리그대회 선수들 격려 및 단체사진 모습 (사진제공=남양주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 조광한 남양주시장 제1회 호평.평내센터장배 축구대회 참석 축사 모습(사진제공=남양주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또한 조 시장은 행사가 끝난 후 종합운동장 C구장에서 열린 ‘제1회 호평,평내 센터장배 축구대회’에 참석하여 관계자들과 참가한 선수들을 격려했다.

 

조 시장은 “남양주시민들이 대대손손 남양주에 사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길 수 있도록 최고의 남양주시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행사에는 주최자인 심우만 호평,평내 센터장과 주관한 김희호 평호축구회장, 신민철 남양주시의회 의장, 조응천 국회의원 등이 참석했다.

 

하인규 기자 popsup5051@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포토]이재욱, 매력적인 무쌍눈
1/6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