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이보스 연예인 골프단', 동두천시에 이웃 사랑 실천

유인선 기자 | 기사입력 2019/06/16 [20:26]

'포이보스 연예인 골프단', 동두천시에 이웃 사랑 실천

유인선 기자 | 입력 : 2019/06/16 [20:26]

▲ 포이보스 연예인 골프단 정동환(좌측 3번째) 단장 최용덕(우측 3번째) 동두천시장에게 성금전달 모습 (사진제공=동두천시청)     © 브레이크뉴스 유인선 기자


(동두천=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유인선 기자=동두천시는 지난 12일 포이보스 연예인 골프단(단장 정동환)에서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해 성금 50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포이보스 연예인 골프단은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지난 2008년 부산에서 연예인 골프대회를 시작하여 12년째 지속적인 대회를 개최하며, 골프대회 수익금을 빈곤아동 등 어려운 이웃에게 물품·성금 등의 방식으로 기탁해 왔다.

 

최용덕 동두천시장은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의 참여가 절실한 가운데 골프대회 수익금을 기탁해주셔서 감사하다. 소중한 마음을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골프단을 대표하여 배우 정동환 씨는 “지난 연말 소중한 인연으로 연탄봉사를 하면서, 동두천시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정성이라도 전하고 싶어 성금을 기탁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기탁된 성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저소득 소외계층의 간병비 및 의료비에 사용될 예정으로, 더불어 사는 사회분위기 조성과 지역 내 나눔 문화 확산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화보]현아, 대체불가 무한 매력+한 컷도 버릴 것 없는 장인 면모
1/4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