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의회 이도재 의원 ‘2019 대한민국 혁신인물 브랜드 대상 수상’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06/19 [12:41]

남양주시의회 이도재 의원 ‘2019 대한민국 혁신인물 브랜드 대상 수상’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06/19 [12:41]

▲ 남양주시의회 이도재(자유한국당 다선거구) 시의원 (사진제공=남양주시의회)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 남양주시의회 이도재(좌측 4번째) 시의원 2019대한민국 혁신인물 브랜드 대상 수상 (사진제공=남양주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남양주=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남양주시의회 이도재 의원이 6월 18일(화)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2019 대한민국 혁신인물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지방자치 부분 대상을 수상하였다.

 

헤럴드경제와 코리아헤럴드에서 주최한 이번 시상식은 지방자치, 제조업, 건설, 금융, 관광, 교육, 법률 등 사회의 각 분야에서 대한민국을 빛낼 혁신인물을 발굴하여 국내외 널리 알리기 위한 목적으로 개최된 행사다.

 

이도재의원은 제8대 의원으로 당선되어 투철한 사명감과 책임감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였으며, 특히 탁월하고 노련한 의정활동 경험을 통해 동료의원들 간의 상호협조와 화합을 도모하며 교량 역할자로 합리적인 의회 운영에 기여했다.

 

또한 행정사무감사 대비 현장점검 및 각종 사고 시 누구보다 발 빠르게 현장에서 해결책을 모색하는 등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 전개를 통해 주민에게 더욱 신뢰받는 의정구현에 기여해 온 공로를 인정받아 지방자치분야 대상을 수상하였다.

 

이날 수상한 이도재의원은“남양주시와 지방자치의 발전을 위해 더욱 열심히 일 하라는 격려의 의미로 주신 상으로 알고 있다.”며“앞으로도 각고면려(刻苦勉勵)의 자세로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해 임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하인규 기자 popsup5051@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화보]현아, 대체불가 무한 매력+한 컷도 버릴 것 없는 장인 면모
1/4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