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 “세계헌혈자의 날(6.14) 기념” 대한적십자사회장 감사패 전달받아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06/21 [14:00]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 “세계헌혈자의 날(6.14) 기념” 대한적십자사회장 감사패 전달받아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06/21 [14:00]

▲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 강은희(좌측) 이사장 세계 헌혈의날 우수기관 선정 대한적십자사로 부터 감사패 전달 모습 (사진제공=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의정부=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강은희)은 지난 20일 이사장실에서 ‘세계 헌혈자 의 날(6.14) 기념 우수 헌혈기관으로 선정되어’ 대한적십자사(회장 박경서)로 부터 감사패를 전달받았다.

 

공단은 세계헌혈자의 날을 맞이하여 생명 나눔 실천과 인간의 생명보호를 위한 혈액사업 발전에 크게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받았다.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은 2010년부터 매년 2회 꾸준하게 지속적으로 사랑의 헌혈에 동참하고 있으며 2016년 1월 헌혈우수기관으로 인증을 받았다. 헌혈은 수혈이 필요한 환자의 생명을 구하는 유일한 수단으로 혈액은 아직 인공적으 로 만들 수 있거나, 대체할 물질이 존재하지 않아 지속적이고 꾸준한 헌혈이 필요하다.

 

공단은 매년 2회 헌혈을 실시하며 총 17회, 1000여명의 임직원이 참여하였으 며 헌혈에 참여하고 받은 헌혈증을 자발적으로 모아 헌혈이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하고 있다.

 

강은희 이사장은 “매년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사랑의 헌혈에 동참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헌혈로 나누는 사랑으로 생명 나눔 실천에 적극 동참하여 생명보호 를 위해 앞장서서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라고 전했다.

 

하인규 기자 popsup5051@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포토]이재욱, 매력적인 무쌍눈
1/6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