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관내 중소기업 제품 홍보로 우수기업의 성장 발판 마련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06/27 [22:21]

남양주시, 관내 중소기업 제품 홍보로 우수기업의 성장 발판 마련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06/27 [22:21]

▲ 조광한(앞줄 좌측 3번째) 남양주시장 관내기업 제품홍보 설명회 참석 경청 모습 (사진제공=남양주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 조광한 남양주시장 남양주시 관내 중소기업 제품홍보 설명회 참석 대표들과 기념촬영 모습 (사진제공=남양주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남양주=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남양주시(시장 조광한)가 우수기업의 성장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관내 중소기업 제품의 적극 홍보에 나섰다.

 

시에 따르면, 27일 시청 다산홀에서 기업 및 공공구매관련 공무원 400여명을 대상으로 ‘관내기업 제품홍보 설명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뛰어난 기술력은 있으나 자금력이 부족해 홍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기업들에게 관공서와의 공공구매 판로 개척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설명회에는 ㈜지성이씨에스, ㈜비엠케이, 리나스대성㈜, ㈜신성씨앤씨, ㈜로러스리빙, ㈜지월드, ㈜그린나래, ㈜지앤브이, 한국프라임, ㈜미미클 등 조달등록하여 공공구매 가능한 관내 10개 업체가 참여했다.

 

또한, 산(産)·관(官)이 함께한 이 자리에는 남양주시청 뿐만 아니라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남양주경찰서, 남양주소방서 등 관내 공공구매기관이 동참했다. 서울지방조달청은 전문강사의 조달거래교육으로 기업에게도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했다.

 

이날 설명회에 참석한 조광한 시장은 행사 인사말 대신, 행사준비에 애쓴 기업들과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했다.

 

하인규 기자 popsup5051@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승환 국민의힘 중랑구을 후보, 중랑 대박시대 열겠다!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