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시공사,‘여기저기’ 눈에 띄는 홍보

주요정책, 도정슬로건 등을 반영한 지형지물 홍보마케팅 추진, 도민 알리기 주력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07/03 [15:04]

경기도시공사,‘여기저기’ 눈에 띄는 홍보

주요정책, 도정슬로건 등을 반영한 지형지물 홍보마케팅 추진, 도민 알리기 주력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07/03 [15:04]

▲ 경부선 야립광고 (사진제공=경기도시공사)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경기도시공사가 지형지물 마케팅이라는 새로운 홍보를 선보여 눈길을 잡고 있다. 지형지물 마케팅은 31개시·군 내 공사가 자체 보유한 건물, 현장 등을활용해 홍보물을 설치해 도민들에게 널리 알리는 것이다.

 

공사는 먼저 경부고속도로 선상 오산IC 인근 자재 야적장에 거대한 광고판을 새롭게 설치했다고 1일 밝혔다.

 

가로 52m, 세로 4m의 거대한 광고판엔 도정슬로건과 민선7기에서 추진한 건설원가공개, 공사CI들이 간결하면서도 가독성 있게 디자인됐다. 특히 시인성이높은 LED 조명을 적용해 야간에도 효과적 홍보효과를 기대할 수 있게 됐다.

 

수원 광교사거리에는 공사의 광교융합타운사업단 건물에 설치된 파사드광고판을 활용한 지역화폐, 기본소득 등 다양한 경기도 정책이 소개되고 있다.

 

올해부터 새롭게 지어지는 도내 공공주택, 경기행복주택의 공사 현장에도 가설휀스를 이용해 공사 비전.미션 및 주택정책, 경기도정 슬로건, 경기행복주택 등을 홍보할 할 예정이다.

 

공사는 이밖에도 新 경영방침을 반영한 ‘여기저기, 주토피아’ 광고 카피를 개발해 본격적 기업PR과 정책 알리기에 나섰다.

 

광고에는 ▲ 집 걱정, 빚 걱정 없는 새로운 경기도 ▲ 건설원가공개·후분양제도입 ▲ 세 살아도 행복한 경기 등 공공서비스 역할을 더욱 강화하겠다는 공사의 의지가 담겨 있다.

 

공사 홍보 관계자는 “다양한 도정이 도민들에게 쉽고 널리 알릴 수 있도록 가장 하기 쉬운 것부터 시작했다”며, “공사가 보유한 다양한 지형지물을 활용한 무료 매체를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도정을 적극적으로 홍보해 새로운경기 만들기에 공사가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하인규 기자 popsup5051@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승환 국민의힘 중랑구을 후보, 중랑 대박시대 열겠다!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