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광한 남양주시장,민선7기 출범 1주년 "장애인복지관에서 식사봉사 활동" 펼쳐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07/06 [14:55]

조광한 남양주시장,민선7기 출범 1주년 "장애인복지관에서 식사봉사 활동" 펼쳐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07/06 [14:55]

▲ 조광한 남양주시장 '광쉐프' 남양주장애인복지관에서 식사봉사 모습 (사진제공=남양주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  조광한 남양주시장 남양주장애인복지관 식당관계자분들과 함께 (사진제공=남양주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남양주=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조광한 남양주시장은 1일 민선7기 출범 1주년을 기념하여 남양주시장애인복지관에서 복지관 이용자 및 직원들에게 든든한 한 끼를 나누는 식사 봉사를 하며 격려와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시에 따르면, 이날 장애인복지관 식당에서는 ‘남양주장애인복지관 & 광식당’이 열려, 조광한 시장이 오늘의 특선메뉴인‘잡채’를 직접 버무리고 배식하며 시민에게 지난 1년의 감사함을 전했다.

 

또한 점심식사를 함께하며 복지관 이용인 및 직원의 의견을 듣고 노고를 격려했다.

 

조광한 남양주시장은 “남양주시 장애인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함께 애써주시는 직원분들과 지난 1년 응원해주신 시민분들에게 맛있는 한 끼를 대접하며 감사함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장애인을 포함한 시민 모두가 행복한 남양주시를 위해 힘차게 달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남양주시장애인복지관은 2006년 6월 22일 개관해 대한성공회 유지재단의 위탁운영을 통해 지역내 장애인의 재활치료와 역량강화, 교육 등을 담당하고 있다.

 

하인규 기자 popsup5051@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포토]이재욱, 매력적인 무쌍눈
1/6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