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의회 이성수 의장, 2019 대한민국 지속가능 혁신리더대상 수상

유인선 기자 | 기사입력 2019/07/08 [14:36]

동두천시의회 이성수 의장, 2019 대한민국 지속가능 혁신리더대상 수상

유인선 기자 | 입력 : 2019/07/08 [14:36]

▲ 동두천시의회 이성수 의장 (사진제공=동두천시의회)     © 브레이크뉴스 유인선 기자

▲ 동두천시의회 이성수 의장 2019 대한민국 지속가능 혁신리더대상 수상 모습 (사진제공=동두천시의회)     © 브레이크뉴스 유인선 기자


(동두천=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유인선 기자=동두천시의회 이성수 의장은 지난 5일 ‘2019 대한민국 지속가능 혁신리더대상’을 수상했다.

 

서울 국회의사당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지속가능 혁신리더대상’시상식 은 ‘2019 대한민국 지속가능 혁신리더대상’ 조직위원회(대회장 국회의원 김두관)가 주최하고, 머니투데이가 주관하여, 정치·사회·경제·문화 등 전 분야에 걸쳐 지속적인 혁신으로 국가에 기여한 사회 각계의 지도자들을 발굴하여 포상하기 위해 마련됐다.

 

제7대~제8대 재선의원으로서 동두천시의회를 이끌고 있는 이성수 의장은 혁신적인 통합의 리더십을 발휘하여 풀뿌리 지방자치 수준의 향상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의정부문 수상자로 선정되어, 국회 행정안전위원회 위원장(국회의원 전혜숙) 표창을 받았다.

 

이성수 의장은 수상소감을 통해 “동두천시민들에게 이 영광을 돌리며, 감사드린다.”며, “더 낮은 자세로 시민의 목소리를 경청하여 의정에 반영하고, 동두천 발전과 시민행복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화보]현아, 대체불가 무한 매력+한 컷도 버릴 것 없는 장인 면모
1/4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