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의정부시장배 전국장애인탁구대회 성료

장애인 화합과 희망의 축제!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07/08 [19:48]

제8회 의정부시장배 전국장애인탁구대회 성료

장애인 화합과 희망의 축제!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07/08 [19:48]

▲ 안병용 의정부시장 제8회 의정부시장배 전국장애인 탁구대회 개회사 모습 (사진제공=의정부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 안병용 의정부시장 휠체어 수상선수에게 상장 수여 모습 (사진제공=의정부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의정부=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의정부시장애인체육회(회장 안병용)는 7월 6일 의정부체육관에서 제8회 의정부시장배 전국장애인탁구대회를 개최했다.

 

올해로 8회째를 맞는 전국장애인탁구대회는 전국 15개 시·군에서18개 클럽의 탁구 선수 및 임원 300여 명이 참가하여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했다.

 

이번 대회는 단체전 휠체어 1위(서울 정립), 2위(서울 정립), 3위(부천), 스탠딩 1위(수원), 2위(용인), 3위(안산) 등이 차지했다.

 

▲ 시범경기 하는 안병용 의정부시장 (사진제공=의정부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김철회 의정부시장애인탁구협회장은“이번 대회가 탁구를 통한 장애인들의 화합과 희망을 만들어가는 축제의 한마당이 되길 바라며 자신의 한계를 극복하고 건강을 다지는 기회가 되기를 소망한다”고 밝혔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전국장애인탁구대회를 통해 여러분들의 삶의 질이 향상되고 밝은 미래가 열리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 안병용 의정부시장 장애인탁구대회 선수 및 관계자들과 기념촬영 모습 (사진제공=의정부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sup5051@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포토]이재욱, 매력적인 무쌍눈
1/6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