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농업기술센터, 농업기술보급사업 중간평가회 실시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07/09 [16:47]

남양주시농업기술센터, 농업기술보급사업 중간평가회 실시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07/09 [16:47]

▲ 스마트팜 설치 모습 (자동 고온기 관수시설) (사진제공=남양주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남양주=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남양주시(시장 조광한)는 오는 10일부터 8월 말까지 2019년 37개 농업기술보급사업에 대한 중간평가를 농업기술센터와 사업현장을 중심으로 추진한다.

 

평가와 정보교류를 통해서 문제점을 보완하고 최신 농업기술의 신속한 확대 보급으로 생력화 및 농가소득 향상에 기여하고자 실시하는 이번 평가는 농업인육성, 농촌산업, 농업경영, 농업기술보급 등 9개 분야 37개 사업이 대상이다.

 

평가회는 사업 추진사항 보고, 추진 상 문제점 공유 및 발전방안 도출, 사업현장 견학, 설문서 작성 등으로 진행되며, 분야별 사업농가, 품목별 연구회원, 관심 있는 농가 등 누구든 참석 가능하다.

 

특히 이번 농업기술보급사업 중간평가회는 품목별 연구회 과제교육과 병행하여 진행돼, 우수한 농업기술을 공유하고 문제점을 개선하여 향후 시범사업의 추진 방향을 재설정하는데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

 

자세한 평가회 일정과 장소는 남양주시 농업기술센터 농업기술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 스마트팜 사업 표찰 (사진제공=남양주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sup5051@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화보]현아, 대체불가 무한 매력+한 컷도 버릴 것 없는 장인 면모
1/4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