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ON가족 함께 비만OFF HEALTH CAMP’ 운영

유인선 기자 | 기사입력 2019/07/09 [18:10]

양주시, ‘ON가족 함께 비만OFF HEALTH CAMP’ 운영

유인선 기자 | 입력 : 2019/07/09 [18:10]

▲ 아동비만 예방캠프 홍보물(사진제공=양주시청)     © 브레이크뉴스 유인선 기자


(양주=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유인선 기자=양주시(시장 이성호)는 관내 초등학교 5~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아동 비만 예방을 위한 ‘ON가족함께 비만OFF HEALTH CAMP’를 운영한다.

 

'엄마·아빠와 함께하는 건강한 생활습관 찾기'를 주제로 진행하는 이번 캠프는 부모와 아동이 함께 경험할 수 있는 실내 활동과 한방, 영양, 정신 교육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준비했다.

 

캠프는 양주시 건강생활지원센터((양주시 화합로 1426번길 90, 5층)에서 8월 5일과 12일 2기수로 운영하며, 참가대상은 관내 초등학생 5~6학년 중 BMI기준 23이상인 학생과 부모 등 가족이다.

 

참가 신청은 오는 7월 15일부터 한 기수당 15가족까지 전화로 선착순 모집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참가자에게는 기념품과 중식을 제공할 예정이다.

 

시 보건소 관계자는 “아동의 비만 예방을 위해서는 부모들의 건강한 생활습관이 선행되어야 한다”며 “이번 캠프를 통해 부모와 아이들이 함께 건강한 생활습관을 찾고 재미있는 추억을 남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승환 국민의힘 중랑구을 후보, 중랑 대박시대 열겠다!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