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용문면 행복돌봄추진단 소외계층을 위한 후원금 기탁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07/11 [09:02]

양평군, 용문면 행복돌봄추진단 소외계층을 위한 후원금 기탁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07/11 [09:02]

▲ 윤건진(가운데) 용문면장 용문면 행복돌봄추진단으로 부터 성금 전달식 모습 (사진제공=양평군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양평=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용문면 행복돌봄추진단은 지난 5월 용문산 산나물 축제에서 먹거리부스 운영을 통한 수익금과, 사랑나눔 감자심기 사업으로 재배한 감자판매 수익금 15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은숙 단장은 “단원들과 함께 땀 흘려 마련한 후원금이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을 줄 수 있는 일에 쓰이길 바란다.”고 전했고, 윤건진 용문면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늘 발로 뛰는 용문면 행복돌봄추진단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앞으로도 ‘소외 없는 복지’를 위해 용문면도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윤건진 용문면장은 "지역의 대표축제를 통하여 창출된 수익금으로 다시 지역의 어려운 분들을 위하여 성금으로 기탁하여 주신 행복돌봄추진단 회원분들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살고싶은 용문, 이웃과 정이 넘치는 용문면을 만들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전달된 후원금은 경기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소외계층을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하인규 기자 popsup5051@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승환 국민의힘 중랑구을 후보, 중랑 대박시대 열겠다!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