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공동주택관리 분쟁조정위원회 위원 위촉식

유인선 기자 | 기사입력 2019/07/18 [20:35]

포천시, 공동주택관리 분쟁조정위원회 위원 위촉식

유인선 기자 | 입력 : 2019/07/18 [20:35]

▲ 박윤국(좌측) 포천시장 공동주택관리 분쟁조정위원회 위원 위촉장 수여 모습 (사진제공=포천시청)     © 브레이크뉴스 유인선 기자

▲ 박윤국 포천시장 공동주택관리 분재조정위원회 위원들과 기념촬영 모습 (사진제공=포천시청)     © 브레이크뉴스 유인선 기자


(포천=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유인선 기자=포천시는 지난 15일 공동주택관리 분쟁조정위원회 위원 위촉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위촉식은 공동주택 이해관계자 상호간의 분쟁조정을 통해 더불어 살아가는 공동체 주거 문화 정착 형성에 기여하기 위해 진행되었다.

 

이날 위촉된 위원들은 포천시 공동주택관리 조례의 근거해 공동주택에서 일어나는 문제점을 시청에서 직접 나서 해결하고, 법률적으로 애매하거나 조정이 필요한 부분이 있으면 공동주택관리 분쟁조정위원회에서 현장 확인 후 해결방안을 마련해 조정.권고를 통한 중재 기능을 수행하게 된다.

 

포천시 관계자는 “풍부한 전문지식을 갖춘 외부전문가로 구성된 공동주택관리 분쟁조정위원회를 통해 향후 공동주택 관리상의 원만한 분쟁을 조정해 나아갈 것으로 기대된다.” 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화보]청하, 무대와는 또 다른 다채로운 매력..이러니 빠질 수 밖에
1/6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