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 수택3동, 독거노인 위한 건강식 꿀마늘 담그기 행사

새마을부녀회·지도자협의회 주관. 독거노인 50여명에게 전달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07/19 [10:12]

구리 수택3동, 독거노인 위한 건강식 꿀마늘 담그기 행사

새마을부녀회·지도자협의회 주관. 독거노인 50여명에게 전달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07/19 [10:12]

▲  안승남 구리시장 수택3동 독거노인 위한 건강식 꿀마늘 담그기 행사 참석 봉사자들 격려 모습 (사진제공=구리시청)©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  수택3동 독거어르신들을 위한 마늘.꿀절임 참석 봉사자들 모습 (사진제공=구리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구리=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구리시(시장 안승남) 수택3동(동장 왕창순)네서는 지난 7월 18일 행정복지센터 광장에서 관내 독거 어르신을 위한 마늘.꿀절임 행사를 가졌다.

 

수택3동 새마을부녀회(회장 함순임)와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김용겸) 주관으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15명의 회원들이 참여하여 직접 마늘을 까고, 쪄서, 말리는 과정을 거친 후 꿀을 재어 꿀마늘을 만들었다. 꿀마늘은 관내 독거노인 50여명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함순임 회장과 김용겸 협의회장을 비롯한 회원들은 “꿀마늘 만드는 과정이 많은 시간이 걸리는 등 어려웠지만 어르신들이 드시고 조금이나마 체력을 보충하실 수 있는데 도움이 된다는 것에 보람을 느끼고 최선을 다했다.”며, “부디 모든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여름을 나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왕창순 수택3동장은 “소외되고 지친 어르신들을 위하여 무더운 날씨에도 사랑과 공경의 마음으로 봉사를 행하시는 새마을부녀회와 지도자협의회 회원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본격적인 무더위를 맞아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여름을 나실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보호 서비스를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하인규 기자 popsup5051@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승환 국민의힘 중랑구을 후보, 중랑 대박시대 열겠다!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