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공립회천어린이집, 이웃돕기 성금 162만원 기탁

유인선 기자 | 기사입력 2019/07/20 [18:07]

양주시 공립회천어린이집, 이웃돕기 성금 162만원 기탁

유인선 기자 | 입력 : 2019/07/20 [18:07]

▲ 양주시 공립회천어린이집 이웃돕기 성금 기탁 (사진제공=양주시청)    © 브레이크뉴스 유인선 기자

 

▲ 양주시 공립회천어린이집 이웃돕기 성금 기탁 (사진제공=양주시청)    © 브레이크뉴스 유인선 기자


(양주=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유인선 기자=양주시 회천1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8일 덕정동 소재 공립회천어린이집(원장 조은자) 어린이집 교사들과 7세반 원아들이 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 이웃돕기 성금 162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된 성금은 지난 6월 29일 공립회천어린이집 아이들이 ‘아나바다 시장놀이 불우이웃돕기 바자회’ 행사에 참여해 직접 사용하고 아끼던 물품들과 어린이집에서 준비한 음식으로 바자회를 진행하고 얻은 수익금으로 마련했다.

 

조은자 원장은 “올해로 4번째 나눔 행사를 실천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아이들이 직접 사용하던 물건을 내어 놓고 즐겁게 행사를 한 뒤 그 수익금으로 직접 나눔을 실천하는 등 자연스런 나눔 교육이 아이들의 성장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도웅 회천1동장은 공립회천어린이집 아이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나눔을 통해 얻는 행복과 기쁨을 배웠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전달받은 성금은 관내 저소득층을 위해 사용되어질 예정이며 지난 해 전달된 성금은 사랑의 감동꾸러미 사업을 통해 관내 30가구에 응급구급함과 생필품을 지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화보]청하, 무대와는 또 다른 다채로운 매력..이러니 빠질 수 밖에
1/6
광고